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09 15:15:33
기사수정


▲ 안성시는 지난 6일 경비원 취업을 위한 필수교육인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수료식을 안성맞춤 아트홀 대회의장에서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는 지난 6일 경비원 취업을 위한 필수교육인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수료식을 안성맞춤 아트홀 대회의장에서 진행했다.

 

이번 수료식은 관내에 거주하는 50세 이상 70세 이하 경비업을 희망하는 구직자 50명이 수료 하였으며, 경비업법 관련법, 범죄예방론, 시설경비실무 등의 교육 후 평가를 통해 신임교육 이수증을 취득 했다.

 

안성시는 상반기 일반경비 신임교육에 이어 하반기 교육에도 시민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율을 보였으며, 교육 수료 후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취업정보제공, 동행면접 실시 등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실시할 계획이다.

 

김진관 창조경제과장은 “수료하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재취업에 성공하여 경제적 독립과 안정된 생활을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안성시는 각계각층의 구직자들을 위한 다양한 취업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으며, 좀 더 향상된 프로그램 개발에도 힘써 안성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프로그램과 일자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안성일자리센터(686-1760,1758)로 문의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34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