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07 12:00:12
기사수정


▲ 안성시는 9월 7일 새벽 4시 안성시 전역에 태풍경보가 발효됨에 따라 우석제 안성시장 지휘아래 안성시 재난안전대책본부를 가동하며 태풍 상황 대응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는 9월 7일 새벽 4시 안성시 전역에 태풍경보가 발효됨에 따라 우석제 안성시장 지휘아래 안성시 재난안전대책본부를 가동하며 태풍 상황 대응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빠르게 북상 중인 태풍 ‘링링’은 7일 정오부터 수도권지역을 거쳐 오후 3시쯤 황해도에 상륙할 것으로 기상청은 예상하고 있다.

 

안성시 재난안전대책본부는 CCTV, 재난방송, 인터넷 등으로 기상상황을 주시하고, 유관기관과 긴밀한 협조 하에 피해상황 접수 및 현장조치를 통해 2차 피해 방지와 인명 구조· 구급을 최우선으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강풍으로 인한 도로변에 쓰러진 가로수, 옥외광고물, 노후간판 파손 등 피해접수 지역에 신속히 출동하여 안전조치를 시행했다.

 

또한, 하천변, 급경사지, 절개지 및 인명피해우려지역 등에 대하여 각 읍면동별로 현장 수시 순찰을 강화했다.

 

우석제 안성시장은 6일, 7일 긴급상황판단회의를 주재하고 제13호 태풍 ‘링링’은 강우보다 강풍에 유의해서 대처해야 함을 강조하며 인명피해는 제로화, 재산피해는 최소화를 위한 세심한 대처를 지시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33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