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04 12:25:11
기사수정


▲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경기지역본부(본부장 노세현)와 농협안성시지부(지부장 김상수)는 9월 2일(월) 안성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진석)를 방문해 소외계층을 위해 목우촌 햄 60세트(27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경기지역본부(본부장 노세현)와 농협안성시지부(지부장 김상수)는 9월 2일(월) 안성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진석)를 방문해 소외계층을 위해 목우촌 햄 60세트(27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우리농축산물 나눔행사로써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하여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소외계층에 배부될 예정이다.

 

노세현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경기지역본부장은“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범농협 임직원들이 일정금액 이상의 회비를 납부하여 조성된 기금을 통해 사회 각 계층을 위한 봉사활동과 나눔행사를 실천하는 등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작은 나눔을 통해 행복하고 풍성한 명절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이진석 센터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햄세트를 후원해주신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경기지역본부와 농협안성시지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범농협 임직원이 매월 1,000원 이상의 회비를 납부하여 조성된 기금으로 '18년까지 우리 농·축산물 1만 2천여세트를 소외계층에게 지원하는 등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29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