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02 15:16:34
기사수정


▲ 추석을 앞두고 안성떡방(주)(회장 길해용)이 지난 8월30일 일천만원 상당의 ‘웰빙생송편 433세트를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좋은이웃들에 전달’해 지역사회에서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우리타임즈 = 김선숙 기자] 전통의 맛과 맥을 이어가는 안성떡방(주)(회장 길해용, 대표이사 김영선)은 12년간 우리민족의 고유명절에 사랑나눔 후원물품을 전달한데 이어 추석을 앞두고 지난 8월30일 일천만원 상당의 ‘웰빙생송편 433세트를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좋은이웃들에 전달’해 지역사회에서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길해용 안성떡방㈜회장은 “경제적 불황으로 회사는 물론 모두가 힘들지만, 민족의 최대의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직원들과 함께 정성을 담아 전달하게 됐다.”면서,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 복지시설등 손길이 필요한 분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고 행복을 느끼는 풍요로운 추석 명절이 되시기를 바라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랑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전달받은 한병용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매년 이웃들을 위해 나눔 기부를 결심하신 회장님과 대표이사 및 임·직원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선행에 참여한, 안성떡방㈜는 식약청 HACCP 인증, 농림축산식품부 전통식품인증, 경기도 G마크 및 안성마춤 상표 인증을 획득한 떡 제조 전문업체로서 안성마춤 쌀에 국내산 홍파프리카, 쑥, 단 호박 등을 원료로 송편, 떡국 떡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는 지역의 대표향토기업이며 모범기업이다. 안성 떡 주문전화는 031-657-3145 번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28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