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23 15:06:21
기사수정


▲ 안성시는 안성시청소년문화의 집에서 오는 24일 관내 14세∼19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 역사탐방 프로그램 ‘Go Back(역사속으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는 안성시청소년문화의 집에서 오는 24일 관내 14세∼19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 역사탐방 프로그램 ‘Go Back(역사속으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활동은 지난 6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제1차 역사탐방에 이어 중·고등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제2차 역사탐방 프로그램이다.

 

이날 한속촌을 방문하여 전통문화 체험을 통해 과거를 경험하고, 민속 공연 및 박물관 관람으로, 청소년들에게 문화 속의 가치와 소중함을 발견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실시된다.

 

조인호 관장은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청소년들이 미션을 함께 수행하면서 역사를 흥미롭게 배우고, 전통체험 이외의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조상들을 이해하고 문화의 다양성을 인식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안성시 청소년문화의 집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환경교육, 관계형성 프로그램, 각종 캠페인 활동 등을 진행하고 있다.

 

그 밖의 문의 사항은 안성시 청소년문화의 집(671-3124)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21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