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22 15:05:49
기사수정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이 지난 18일 여름시즌을 성황리에 종료하고, 9월 21일 가을시즌(오일썰매)으로 이용객들을 맞이할 준비에 들어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이 지난 18일 여름시즌을 성황리에 종료하고, 9월 21일 가을시즌(오일썰매)으로 이용객들을 맞이할 준비에 들어갔다.

 

이번 여름 시즌은 개장이벤트(럭키쿠폰), 광복절 이벤트(태극 부채 만들기)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로 이용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지난 14일에는 안성시드림스타트센터(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전담) 대상자 50여명을 초청하여, 물썰매·야외수영장 이용과 더불어 셔틀버스 운행·중식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등 사회공헌이벤트를 진행했다.

 

최갑선 이사장은 “올 여름 시즌에도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무재해로 시즌을 마감하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하여 관내 지역사회복지증진의 선두주자가 되겠다”고 밝혔다.

 

기타 문의사항은 안성시사계절썰매장 홈페이지 www.asimc.or.kr/sled/ 또는 대표번호(675-6868)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20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