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14 18:14:04
기사수정


▲ 8월 14일 안성시 재향군인회 천동현 회장(前 경기도의회 부의장)이 ‘2019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인물 대상’ 조직위원회(대회장 이 건봉)가 주최한 의정대상시상식에서 ‘우수의정활동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8월 14일 안성시 재향군인회 천동현 회장(前 경기도의회 부의장)이 ‘2019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인물 대상’ 조직위원회(대회장 이 건봉)가 주최한 의정대상시상식에서 ‘우수의정활동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를 개최한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인물 대상 조직위원회는 “천동현 前 경기도 의원은 급변하는 글로벌 시대에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고 올바른 이념과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매사 솔선수범하며 국가 발전을 위하여 맡은 바 직무를 성실히 수행하였고, 모범적인 리더십으로 대한민국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공이 지대하기에 이번 상의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선정사유를 밝혔다.

 

이날 수상한 천 동현 안성시재향군인회장은 “수상자로 선정되어 기쁘지만 그만큼 더 큰 책임감이 든다.”며, “앞으로도 국가와 지역을 위해 더욱 성실하고 모범적인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16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