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성의용소방대·안성시사회복지협, ‘복지소외계층 상시 발굴·지원체계 구축을 위한업무 협약 가져’
  • 기사등록 2019-08-12 16:34:10
기사수정


▲ 안성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회장 김선용, 박옥희)(이하 안성의소대)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이하 안사협)는 2019년 8월 6일(화) 11:00,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회의실에서는 ‘복지소외계층 상시 발굴·지원체계 지원 사업을 위한 ‘좋은이웃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안성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회장 김선용, 박옥희)(이하 안성의소대)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이하 안사협)는 2019년 8월 6일(화) 11:00,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회의실에서는 ‘복지소외계층 상시 발굴·지원체계 지원 사업을 위한 ‘좋은이웃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내용을 보면, 안성의소대·안사협은 ‘지역사회 복지소외계층 발굴 및 민간자원 연계, 사회공헌활동 파트너 쉽 강화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협약을 체결한다. 상호협의에 의한 자원봉사-소외계층 기부물품 지원 및 재능, 돌봄활동 지원을 위한 사회자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사회적서비스 연계에 상호 협력한다.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효과적으로 지원할수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등 이다.


이날 안성의소대 김선용·박옥희 회장은 “오늘 이 자리를 마련해 주신 안사협 회장님과 직원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700여명의 의용소방대와 협조하여 소외계층과 취약계층을 발굴하고 봉사를 통해 나눌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업무협약을 맺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한병용 회장은 “무더운 여름 생업과 봉사를 통해,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의용소방대와 아름다운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복지소외계층 발굴 지원을 통해 살기 좋은 안성 지역복지가 증진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다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안성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업무협약을 통해 안성지역 복지소외계층 발굴 및 지원확대에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해 본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14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