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개도서관에서 새벽1시까지 만화책 보자!" - 안성 보개도서관, ‘책다락 만화책방 1일 특별 야간 개방’운영
  • 기사등록 2019-07-26 14:34:25
기사수정


▲ 안성시 보개도서관이 다음달 1일 목요일 오후 6시부터 2일 금요일 새벽 1시까지 ‘책다락 만화책방 1일 특별 야간개방’ 행사를 진행한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안성시 보개도서관이 다음달 1일 목요일 오후 6시부터 2일 금요일 새벽 1시까지 ‘책다락 만화책방 1일 특별 야간개방’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자료실의 운영시간을 새벽 1시까지 개방하여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가족, 친구, 직장인 등 도서관 이용자들이 도서관에서 새벽까지 자유롭게 만화책을 읽으며 도서관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쌓고 힐링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책다락 만화책방’은 보개도서관 3층에 위치한 만화카페형 자료실로 만화 8,400여권, 로맨스․무협․판타지 등의 장르소설 2,800여권, 독립출판물 440여권이 소장되어 있다.

 

1·2층으로 이루어진 다락방, 창가테이블, 누울 수 있는 소파에서 편안하게 독서를 즐길 수도 있으며, 삼삼오오 모여 수다도 떨고, 친구와 가족끼리 보드게임으로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색공간이다.

 

이 행사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접수 없이 행사당일 보개도서관을 방문하면 된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밤을 즐기기 위해 필요한 담요, 돗자리, 핸드폰 충전기, 간식 등을 준비해도 되고 자료실 내에서 치킨, 피자, 짜장면 등의 배달음식을 주문해서 먹어도 이날만큼은 무방하다.

 

도서관 관계자는 “여름철 시원한 도서관을 찾아 독서를 즐기는 시민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바란다”며 “앞으로 책다락 만화책방이 시민들을 위한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쉼터이자 문화공간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홈페이지(www.apl.go.kr) 또는 전화(678-5334)로 문의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105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