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24 13:23:32
기사수정

경연 아닌 안성의 숨은 인재 발굴 목적


▲ 다양한 분야에서 독특한 재능을 가진 아티스트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리얼리티 안성시 갓 탤런트가 오는 6월 30일 오후 7시 내혜홀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다양한 분야에서 독특한 재능을 가진 아티스트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리얼리티 안성시 갓 탤런트가 오는 6월 30일 오후 7시 내혜홀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21번째 안성예술제 일환으로 기획된 ‘안성시 갓 탤런트’는 전 세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오디션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모태로 안성시의 환경에 맞게 경연이 아닌 안성의 숨은 인재를 발굴한다는 목적으로 펼쳐진다.

 

안성연예협회(회장 김성근) 주관으로 열리게 될 이번 프로그램에는 만4세부터 80세까지 안성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악기연주, 댄스, 무술, 합창, 밴드, 보컬 등 특별한 장르 구분 없이 팀이나 동아리 혹은 개인자격으로 출전하여 가진 재능을 선보이게 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오는 6월 27일 오후 7시까지 1분 30초 이내 동영상(공연이나 연습장면)을 o4srupg@hanmail.net로 접수해야 하며 심사 후 결과는 개별통보하게 된다. 또 공연 참여 선정팀은 6월 30일 오후 7시 내혜홀광장 특설무대에서 공연을 펼치게 되며, 소정의 공연료가 지급 될 예정이다.

 

김성근 안성연예협회장은 “다양하고 실험적인 시도와 기획을 거듭하여 안성의 숨은 인재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발굴할 계획”이라며 “재능 있는 신예 스타들을 발굴하여 안성시민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안성시 갓 탤런트’는 다년간 쌓은 안성연예협회의 탄탄한 기획에 안성의 숨은 인재들의 다양한 끼를 접목해, 최고의 감동 쇼를 선보일지 그 귀추가 주목 된다. 궁금한 사항은 안성연예협회(010-3007-5137)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081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