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24 12:31:52
기사수정


▲ 지난 22일 산평초등학교(교장 이세영)는 안성 스포츠클럽 남부지구 축제를 개최했다.


지난 22일 산평초등학교(교장 이세영)는 안성 스포츠클럽 남부지구 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열린 스포츠클럽 축제는 산평초등학교에서 올해 새로 구축한 VR스포츠 교실에서 실시했으며 광덕초등학교, 서운초등학교 등 이웃학교의 관심을 받으며 축제가 진행됐다.

 

매년 산평초등학교에서는 안성 스포츠클럽 티볼 대회 주축교로 VR 스포츠 교실에서도 티볼 종목을 주 종목으로 하여 리그전을 운영했으며, 더운 날씨에도 시원한 실내 스포츠교실에서 팀 대항 리그전을 운영하였지만 학생들의 열기는 식을 줄 몰랐다.

 

특히, 올해 구축한 산평초 VR 스포츠 교실에서는 티볼 뿐 아니라 골프, 축구, 볼링, 양궁, 농구 등 다양한 스포츠를 실내에서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저학년을 위한 신체활동 위주의 프로그램과 교육과정 연계 프로그램이 연동되어 있다.

 

이번 VR 스포츠 교실에서 가진 축제에 참여한 타교 학생들은 “너무 즐겁고 재미있었다.”고 전했으며 “우리 학교에도 이런 VR 스포츠 교실이 생겼으면 좋겠다.”라는 부러움도 표현했다.

 

이세영 교장은 “작은 학교에서 유휴 공간을 재구조화하여 많은 학생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가상 스포츠 축제가 열릴 수 있게 된 것에 감회가 남다르다.”며 “학생들이 즐겁게 땀 흘리는 모습을 보니 뜻 깊은 축제가 된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080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