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12 14:26:12
기사수정


▲ 2019년 6월 12일(수) 대신이엔디(주)(대표이사 문길주)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하였다.


2019년 6월 12일(수) 대신이엔디(주)(대표이사 문길주)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후원금은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집수리를 하지 못한 채 낙후된 주거환경에 살고 있는 안성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선정하여 노후 된 장판교체 및 도배, 싱크대 교체 등 생활환경 개선에 쓰일 예정이다. 

 

대신이엔디(주) 문길주 대표이사는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은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하여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후원금을 전하게 되었다. 이번 활동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새로운 희망을 갖고 살아갈 수 있는 힘이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마음가짐으로 의미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겠다.” 라고 밝혔다.

 

우석제 안성시장은 “경기 침체로 인한 불황에도 불구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후원해주신 문길주 대표이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은 좋은 본보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행복한 안성이 될 수 있도록 어려운 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이진석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손길이 닿지 않는 복지사각지대의 취약계층까지 집수리를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많은 기업들이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을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072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