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11 11:37:35
기사수정

안성시와 삼천리가 3:1로 사업비 부담,,,시 자체 예산 40억 원 편성

시는 ㈜삼천리의 신․재생 에너지 사업에 필요한 행정적인 지원

우석제 “업무협약으로 도시가스 보급률 확대와 동․서부권의 에너지복지 불균형 해소 될 것”


▲ 6월 11일 안성시는 안성시시청 2층 상황실에서 우석제 안성시장과 안민호 ㈜삼천리 부사장등 관계자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삼천리와 에너지 상생협력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6월 11일 안성시는 안성시시청 2층 상황실에서 우석제 안성시장과 안민호 ㈜삼천리 부사장등 관계자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삼천리와 에너지 상생협력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 체결은 안성시와 ㈜삼천리가 안성시의 저조한 도시가스 보급률을 높이는 것을 주요 골자로 하며, 이에 대한 사업비를 안성시와 삼천리가 3:1로 부담하는 것과 시가 ㈜삼천리의 신․재생 에너지 사업에 필요한 행정적인 지원을 하는 내용을 포함한다. 

 

도시가스 공급대책과 관련된 에너지복지실현은 민선 7기 우석제 안성시장의 5대 핵심 공약 중 첫 번째로, 농촌지역에서 낙후된 도시가스 보급률을 높여 질 좋고 저렴한 에너지원을 소외 지역 없이 공급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한다.

 

이를 위해 안성시는 올해 본예산에 도시가스 취약지역 해소를 위한 자체 예산 40억 원을 편성한 바 있다.

 

▲ 우석제 안성시장과 안민호 ㈜삼천리 부사장 업무협약 체결을 위한 서명을 하고 있다.

 

 

우 시장은 “인근 시군에 비해 도시가스 보급률이 낮은 안성시는 특히, 동부권과 서부권의 보급률 편차가 커서 문제가 더 심각하다”며 “이번 업무협약 체결이 안성시 전체 도시가스 보급률 확대와 동․서부권의 에너지복지 불균형 해소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에 안민호 ㈜삼천리 부사장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안성시가 추구하는 에너지 복지실현에 동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안성시의 에너지자립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해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는 이번 MOU를 기점으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도시가스 공급 종합 대책을 수립하고, 대상지 선정심의위원회를 구성해 공정하게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식에는 우석제 안성시장, 안민호 ㈜삼천리 부사장과 함께 삼천리 측 양광열 남부지역담당이사, 심황보 기술영업1팀장, 박영목 남부기술영업팀차장, 황정훈 남부기술영업팀과장과 안성시청 측 손수익 부시장, 박상호 행복복지국장, 김종수 산업경제국장, 한기현 안전도시국장, 김진관 창조경제과장 등이 배석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071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