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10 12:49:44
기사수정


▲ 안성시 해병대전우회(회장 박희수)는 지난 8일 안성천에서 ‘국토청결 및 자연보호 캠페인’을 실시했다.


안성시 해병대전우회(회장 박희수)는 지난 8일 안성천에서 ‘국토청결 및 자연보호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김학용국회의원 우석제 안성시장, 신원주 안성시의회의장, 시·도의원, 기관·사회단체장, 해병대전우회 경기도 연합회 회원들과 청소년 봉사자 등 300여명이 함께 참여하여, 보다 깨끗하고 아름다운 안성천 만들기에 힘을 모았다.

 

이날 안성천은 국토청결 캠페인과 함께 실시된 환경정화활동으로 그간 방치된 쓰레기 약 1톤 가량이 수거되며 시민들이 더 쾌적하게 산책할 공간으로 거듭났다.

   

▲ 우석제 안성시장이 ‘국토청결 및 자연보호 캠페인’이 열린 행사장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우석제 안성시장은 “안성천은 앞으로도 우리가 지켜야할 소중한 자연이다”면서 “살기 좋은 안성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안성시 해병대전우회에 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학용의원은 “국토청결 및 자연보호 캠페인에 앞장서고 계신 ‘한번 해병이면 영원한 해병’ 해병가족여러분과 좋은 행사 준비하신 박희수 회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박희수 회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자리를 함께 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더욱 사랑이 넘치는 지역공동체를 만드는데 해병대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2019 국토청결 및 자연보호 캠페인에서 우석제 안성시장과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이 해병대 명예회원으로 위촉 받았으며 해병대의 강인한 정신을 본받고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070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