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07 13:59:51
기사수정


▲ 안성시 공도맘스(회장 엄순옥)는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란)과 공동으로 월 1회 5명씩 저소득 독거어르신을 위한 방문생신잔치 ‘가장 특별한 하루’를 진행하고 있다.


안성시 공도맘스(회장 엄순옥)는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란)과 공동으로 월 1회 5명씩 저소득 독거어르신을 위한 방문생신잔치 ‘가장 특별한 하루’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6월 방문생신잔치는 건강이 좋지 않아 집에서 홀로 보내는 시간이 많은 독거어르신 가정에서 진행했다.

 

어르신은 “생일에 이렇게 많은 사람들과 보내본 적이 처음이다”며 “올해 생일잔치는 잊지 못할 것 같다. 음식이 참 다양하고 많아서 너무 고맙고 함께 나눠먹어서 더 행복한 생일이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엄순옥 회장은 “늘 방문할 때마다 더 열심히 봉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면서 “우리 지역사회에서 더 많은 관심을 가져야겠다”라고 전했다.

 

이종란 관장은 “지역의 독거어르신을 위해 힘쓰는 공도맘스에 감사드린다”며 “ 앞으로도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지지하겠다” 라고 밝혔다.

 

기타 문의사항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사례관리팀(671-0631)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069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