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05 09:02:35
기사수정


▲ 6월 4일 안성 1동 나섬돌 봉사단(단장 엄악기)은 안성시 발화동의 한 요양병원을 찾아 어르신들을 모시고 장구 난타 및 마술쇼 등의 공연봉사를 펼쳤다.


6월 4일 안성 1동 나섬돌 봉사단(단장 엄악기)은 안성시 발화동의 한 요양병원을 찾아 어르신들을 모시고 장구 난타 및 마술쇼 등의 공연봉사를 펼쳤다.

 

이날 공연봉사는 ‘나누고, 섬기고, 돌본다’라는 의미를 실천하고 있는 나섬돌 봉사단이 마술, 만담, 율동, 민요와 난타 장구 공연 등을 보이며 어르신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 요양병원 김은주 총무과장이 어르신들 앞에서 노래를 부르며 흐뭇한 광경을 연출했다.

 

공연을 관람한 이 모 할머니는 “오래간만에 노래도 부르고 춤도 추는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자주 방문하여 공연을 보여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엄악기 나섬돌 봉사단장은 공연으로 어르신들의 행복한 모습을 보니 흥이 절로 나 보람을 느꼈으며, 앞으로 봉사단이 가진 재능을 지역사회에 아낌없이 나누겠다고 밝혔다.

 

한편 나섬돌 봉사단은 안성 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바르게 살기 운동 안성 1동 위원회, 안성 1동 까치 봉사단, 한주아파트 부녀회 봉사단 등에서 매월 2주간 정기적으로 중식 봉사, 순찰활동, 환경정화 활동, 인형극, 구연동화, 사물놀이 등의 봉사를 펼치고 있다.

 

또한 관내 각종 행사에서 자원봉사에 앞장서고 있는 나섬돌 봉사단은 엄악기 단장을 필두로 장영숙, 김영란, 이선의, 방운자, 이영희, 이관형 등이 재능 봉사단을 결성하여 2019년부터 활동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067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