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찾아가는 안성경찰서 민원상담소" - 안성경찰서 경비교통과, 서안성노인대학 어르신들에게 교통안전교육 진행…
  • 기사등록 2019-06-03 10:26:36
기사수정


▲ 지난 5월31일 안성경찰서 경비교통과(경감 강태용)에서는 오전11:00부터 1시간가량 공도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서안성노인대학 15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했다.

▲ 교통안전교육에 참여한 어린이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강태용 안성경찰서 경비교통과장


지난 5월31일 안성경찰서 경비교통과(경감 강태용)에서는 오전11:00부터 1시간가량 공도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서안성노인대학 15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안성경찰서 경비교통과는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어르신교통 사고가 급증함에 따라 어르신들을 상대로 사회적약자의 현장 교통민원 해소 및 교통사고 예방교육으로 진행됐다.

 

예방교육에는 강태용 경비교통과장을 비롯해 박경선 교통관리계장, 서영순 사고조사 1팀장 등이 함께 교육을 진행했으며, 현장 민원 접수도 이루어졌다.

 

특히 안성경찰서 경비교통과 관계자는 현장 즉석민원은 총 12건으로 7건은 현장상담으로 해결됐으며, 5건에 대해서는 조속한 시일 내 처리 할 것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강태용 경비교통과장은 “‘찾아가는 현장 민원 상담소’는 안성관내 기관이나 단체들에서 신청하면 즉시 달려가서 교통사고 예방, 홍보 및 교통관련 현장 민원접수를 통해 민원인들의 궁금한 점 등을 해결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안성경찰서 경비교통과는 안성시민들을 위한 교통안전지도 뿐만 아니라 시민들이 요청하는 교통안전점검 및 교통민원 해소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065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