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31 19:31:10
기사수정


▲ 청산푸드(대표이사 길해용)은 지난 28일(화) 지역 소외계층 및 복지시설에 사용해 달라며,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좋은이웃들 에 ‘무우 30톤(한가액:15,000천원 상당)을 전달’해 지역사회에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청산푸드(대표이사 길해용)은 지난 28일(화) 지역 소외계층 및 복지시설에 사용해 달라며,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좋은이웃들 에 ‘무우 30톤(한가액:15,000천원 상당)을 전달’해 지역사회에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청산푸드(대표이사 길해용)를 대신해 참석한 신동훈 본부장은“이번 나눔 기회를 계기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랑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며, 지속적인 나눔기부 동참에 큰 뜻을 내 비쳤다.

 

전달받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는 “어려운 경제여건에서도 사랑나눔 후원물품을 전달해준 청산푸드 대표님과 임·직원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후원물품은 푸드뱅크, 이동푸드마켓 사업을 통해 도내 저소득 가정 및 사회복지시설에 잘 전달하겠다.”고 전하였다.

 

선행에 참여한, 청산푸드는 경기 안성 원곡면에 소재하고 있으며, 농산물 유통 및 가공을 전문으로 하는 식품회사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063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