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30 16:21:12
기사수정


▲ 안성시보건소는 응급상황 및 각종 사고발생시 올바른 대처와 관리능력 향상을 위한 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치교육을 6월부터 9월까지 11회에 걸쳐 안성시보건소 회의실에서 실시한다.


안성시보건소는 응급상황 및 각종 사고발생시 올바른 대처와 관리능력 향상을 위한 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치교육을 6월부터 9월까지 11회에 걸쳐 안성시보건소 회의실에서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구급차, 택시, 버스 등 운전자, 초·중·고등학교, 경찰공무원, 산업체 관리 책임자, 유치원(어린이집) 원장(교사), 심혈관질환자 및 보호자, 자동제세동기관리자, 체육시설근무자, 일반 시민 등을 대상으로 하며 4시간의 심화교육 후에는 수료증이 발급된다.

 

교육 신청은 6월 3일부터 9월 16일까지 안성시청 홈페이지 모집공고에서 신청할 수 있다.

 

건소 관계자는 “의무교육대상자와 자동심장충격기 의무설치기관 관리 책임자 등 필수교육대상자들이 환자발생시 생존율을 높일 수 있도록 교육에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보건소 의약팀(☏031-678-5723) 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062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