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29 07:52:27
  • 수정 2019-05-29 10:04:53
기사수정

“유월의 별들과 유월의 달빛과 유월의 꽃향기를 피아노 연주로 담은 6월의 편지를 첫사랑처럼 받아주실 거죠”


▲ (사)안성피아노협회(회장 이정경) 제5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6월 1일(토) 오후 7시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화려한 막을 열며 관객들을 연주하게 된다.


안성피아노협회(회장 이정경) 제5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6월 1일(토) 오후 7시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화려한 막을 열며 관객들을 연주하게 된다.


제1회 창단연주회부터 제4회 사제동행정기연주회까지 사람을 이야기해오던 안성피아노협회 피아니스트들이 여름의 첫 무대에서 아련한 봄날의 기억들을 보내고 시와 피아노와 무용이 접목한 순정한 종합 판타지 음악영화 한편이 담긴 열정의 6월 이야기를 관객들과 나누게 된다.


이날 오현주 안성맞춤 여성합창단원의 사회로 진행되는 제5회 정기연주회는 피아니스트 김지선의 Piano Solo로 시작하여 피아노 재능기부 대상자로 선정된 김애경, 안현주, 문소라씨 등의 연주와 전국음악콩쿨에서 입상한 유경선(성악) 연제훈(피아노), 이정경(피아노)·신인애(바이올린)·권예린(첼로)으로 구성된 Piano Trio와 윤보배 (무용)가 꾸미는 몸짓과 소리에 귀를 기울이게 될 것이다. 

  

특별 게스트인 안성맞춤 여성합창단의 합창과 박미아, 김순희 낭송가의 아름다운 시낭송, 피아니스트 이정경·김지선(1st), 윤혜신·조선애(2nd), 바이올리니스트 신인애, 첼로이스트 권예린이 2 Piano 8hands로 협연하는 Animation OST Theme 연주곡으로 즐거운 소통의 6월을 맞이하게 될 것이다. 

 

이정경 안성피아노협회장은 “봄의 미완성 사제동행연주의 애틋함과 유월에 다가올 열정적인 여름의 소리들을 시민들에게 전달해 공감과 소통을 이루고자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미완성된 봄의 편지를 관객들이 채워줄 것이라고 믿는다.”며 많은 참석을 당부했다.


장미꽃 화사한 날인 6월 1일 오후 7시 안성시 문화예술 발전기금 지원 사업으로 열리게 괴는 안성피아노협회 제 5회 정기연주회는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한편 2017년 2월 24일 피아니스트 30여명의 회원으로 발을 내딛은 안성피아노협회는 안성시민들에게 여유와 감동을 주는 것 뿐 만아니라 대외적으로 안성을 알리는 능동적으로 행동하는 협회로 성장하여 그동안 사제동행연주, 콩쿨대회, 유아를 위한 클래식 음악회, 재능기부 자선음악회 등을 진행해 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060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