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27 14:34:17
기사수정


▲ 안성시는 오는 28일 화요일 오후 2시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사랑과 전쟁의 신은숙 변호사를 초청하여 ‘가족과 원수’ 라는 주제로 강연회를 개최한다.


안성시는 오는 28일 화요일 오후 2시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사랑과 전쟁의 신은숙 변호사를 초청하여 ‘가족과 원수’ 라는 주제로 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날 강연에서 신변호사는 금전대차, 임대차, 교통사고, 부동산, 황혼이혼, 상속, 유언 등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꼭 필요한 생활 속 법률상식 등을 알기 쉽고 재미있게 강연 할 예정이다.

 

시관계자는 “이번 강연은 실제로 문제된 사례 위주의 강의와 그에 대한 법적대응 방법에 대한 강연이다”면서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안성평생학습대학은 지난 2004년부터 시작하여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국내 유명 석학 등의 다양한 분야의 강연을 직접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안성시청 교육체육과(678 – 6841, 6844)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058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