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27 14:29:19
기사수정

▲ 사회복지법인 한길(이사장 한창섭)과 안성시청 건설과는 지난 25일 안성시 고삼면에 위치한 한길마을과 한길학교에서 ‘클린청렴 건설과와 함께하는 클린동산 만들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사회복지법인 한길(이사장 한창섭)과 안성시청 건설과는 지난 25일 안성시 고삼면에 위치한 한길마을과 한길학교에서 ‘클린청렴 건설과와 함께하는 클린동산 만들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안성시청 건설과 강성복 과장을 비롯하여 15명의 직원들이 참여하였다. 이들은 한길마을과 한길학교에 식재된 나무와 화초에 거름을 주고 잡초를 제거하는 등 깨끗한 거주환경과 교육환경을 만들기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또한 한길학교 라벤더 체험학습장 주변 청소와 더불어서 다양한 종류의 다육식물들이 식재되어 있는 다육 화분들을 관리하는 일에도 일손을 보태주었다. 

 

이번 봉사활동을 이끈 안성시청 강성복 건설과장은 “한길마을과 한길학교를 위한 깨끗한 환경 만들기 활동에 작은 일손이지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된 것 같아 기쁘다. 봉사활동에 참여해준 건설과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한 한길학교 임학록 행정실장은 “사회복지법인 한길을 위해 봉사활동을 나와 주신 안성시청 건설과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오늘의 봉사활동을 통해서 한길학교 학생들에게 한결 쾌적하고 깔끔해진 교육환경이 조성되어진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청 건설과는 공직자가 솔선수범하는 봉사문화 정착을 위해서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058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