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26 17:27:43
  • 수정 2019-05-27 00:24:37
기사수정

제21대 총선 대비 민주당원으로서의 정체성 고취와 역량 강화


▲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김경협)은 5월 23일 경기도 화성의 호텔 푸르미르 대연회장에서 제 4차 경기지역 지역위원회 핵심당원연수를 개최했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김경협)은 5월 23일 경기도 화성의 호텔 푸르미르 대연회장에서 제 4차 경기지역 지역위원회 핵심당원연수를 개최했다.


이날 민주당과 선거관리위원회가 공동으로 진행한 이번 교육은 지역위원회의 핵심당원을 대상으로 ▲정당법과 정치자금법, 공직선거법등에 대한 강연 ▲더불어민주당의 역사와 강령정책과 문재인 정부의 국정과제 ▲성 평등 교육동영상 시청 ▲호감을 높이는 공감 커뮤니케이션 등 내년 제21대 총선을 대비해 민주당원으로서의 정체성 고취와 역량 강화 목적의 프로그램으로 교육과정이 구성됐다.


연수에 참여한 임원빈 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장은 “23일은 고 노무현 대통령 10주기 추모일이어서 봉하마을에 가지 못한 아쉬움이 있었지만 연수 중 노무현 대통령 관련 영상을 볼 수 있었고, 양질의 연수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다.”며, “앞으로 안성당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시민들의 기대와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강사로는 ►문병주 민주연구원 수석연구위원이 ‘더불어민주당의 역사와 강령정책, 국정운영 이해’를, ►장승규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초빙교수가 ‘당원이 알아야 할 정치관계법’을, ►이지혜 샤인 스피치&커뮤니케이션 교수가 ‘호감을 높이는 공감 커뮤니케이션’을 맡아 열띤 강연을 펼쳤다.


한편 이날 제 4차 경기지역 지역위원회 핵심당원연수에는 임원빈 더불어 민주당 안성시 지역위원장을 비롯해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 양운석·백승기 도의원, 황진택·반인숙·박상순 안성시의회 의원 및 당원 등 35명이 참여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057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