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14 16:45:47
기사수정


▲ 지난 5월 10일 안성축협(조합장 정광진)은 조합 세미나실에서 지난 3월 새로 선출된 대의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안성축협의 개요와 대의원의 역할에 대해 소개했다.


지난 5월 10일 안성축협(조합장 정광진)은 조합 세미나실에서 지난 3월 새로 선출된 대의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안성축협의 개요와 대의원의 역할에 대해 소개했다.

 

이 날 간담회는 새로 선출된 대의원과 임원과의 상견례를 겸했으며, 정광진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안성축협은 1971년 창립이래 50여년 동안 큰 성장을 이루어 왔다.”며 “원로조합원이 그 초석을 다지셨다면 앞으로는 대의원이 그 바통을 이어받아 발전시켜야 될 중요한 위치에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정 조합장은 “안성축협의 최고 의사 결정기구이자 안성축협 미래를 책임질 소중한 한 분 한 분이라면서 임원·대의원 서로가 소통해야 안성축협의 미래가 더욱 밝아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자리를 마련했다.”며, “더불어 전국의 손에 꼽히는 우수한 규모의 경제사업을 가지고 있는 축협의 일원으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안성축협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에 한 대의원은 “자리를 마련해준 조합장에게 감사를 표하며 조합을 위해 열심히 고민하고 여러 대의원·임원들과 소통하여 안성축협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광진 조합장은 “안성축협은 더 좋은 축산환경개선과 우수한 축산물 공급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양축농가의 실익증진은 물론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도록 정진하겠다.”며 임원·대의원이 지원군이 되어 주길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048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윤종군후보 배너
김학용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