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09 16:54:38
기사수정

안성시 독립운동가 및 죽산관광단지 조성사업 등 내년도 국비 확보에 협력


▲ 경기도의회 양운석(더민주, 안성1), 백승기(더민주, 안성2) 도의원은 지난 8일 안성시 문화관광과 관계자들과 국·도비 확보 협력방안 등 주요 현안사업을 논의하고, 안성시 지역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자리를 가졌다.


경기도의회 양운석(더민주, 안성1), 백승기(더민주, 안성2) 도의원은 지난 8일 안성시 문화관광과 관계자들과 국·도비 확보 협력방안 등 주요 현안사업을 논의하고, 안성시 지역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자리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 역사마을 조성, 죽주산성 주변 주차장 조성 가능여부 검토, 안성 죽산 문화재 야행 사업, 안성 ,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등 주요 사업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으며, 내년도 국비 확보가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에 양운석·백승기 도의원은 ”지역발전을 위해 안성시 주요 현안사업들을 더욱 신경 써서 챙기겠다.“고 밝히며 “지역현안을 해결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간담회에서 논의된 주요 사업에 대해선 면밀히 검토하여 국·도비 예산 확보를 위해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031-673-5220/ 안성시 중앙로 473, 2층 2호)는 평일 10:00~18:00 운영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043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