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07 16:00:55
기사수정


▲ 안성시립도서관는 오는 25일 개최되는 ‘제21회 안성시민 독서감상문 쓰기 및 감상화 그리기 대회’ 에 참가자를 모집한다.


안성시립도서관는 오는 25일 개최되는 ‘제21회 안성시민 독서감상문 쓰기 및 감상화 그리기 대회’ 에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로 제21회를 맞이하는 본 대회는 책 읽는 분위기 조성을 통한 독서인구의 저변확대를 목적으로 1999년 이래로 해마다 개최되고 있으며, 안성시의 명실상부한 지역대표 독서문화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참가부문은 관내 초·중·고등학생, 일반부로 나뉘며 감상문대회는 중앙도서관 다목적홀, 감상화대회는 솔밭공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는 도서관에서 정한 5~8권의 선정도서 중 1권을 미리 읽고 감상문 또는 감상화 부문에 참여하면 된다. 일반부는 감상문 부문에만 참가가 가능하다.

 

각 부문에 대한 우수작품 시상은 독서감상문 부문과 감상화 부문으로 나눠 당일 심사를 거쳐, 안성시장상,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교육장상 등 총 40명에게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대회 참가방법은 초·중·고등학생 부문의 경우 오는 15일 수요일까지 학교공문 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일반부의 경우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엄기헌 시립도서관장은 “창의력과 상상력의 원천인 독서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시대에 안성시민의 독서문화 확산에 기여할 계기가 될 것”이라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anseong.go.kr/library)또는 전화(678-5318)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039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