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29 13:53:48
기사수정


▲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정종국)은 5월 가정의 달인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오는 10일(금) ‘행복 & 감사 孝 한마당’ 경로잔치를 개최한다.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정종국)은 5월 가정의 달인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오는 10일(금) ‘행복 & 감사 孝 한마당’ 경로잔치를 개최한다.

 

이 날 행사는 트로트 가수 김해나, K-pop 가수 현진주, 김예진의 초대가수 공연을 통해 어르신들의 무료함을 잠시나마 잊고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하고, 공연관람 후 어르신 모두에게 점심식사를 대접할 계획이다.

 

또한, 70·80·90 생신을 맞이하신 어르신 중 평소 거동이 불편하여 행사에 참여하기 어렵고 가족 간의 관계가 단절되어 혼자 외로이 지내시는 재가 어르신 30명을 초대하여 생신 상을 차려드림으로써 지역사회 경로효친사상 고취 및 사회적 효행을 확산시키고자 한다는 방침이다.

 

경로잔치는 복지관 대강당 및 야외마당에서 열리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13시 30분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참석하신 모든 어르신께 기념품을 배부하여 알차고 즐거운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034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