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29 13:53:48
기사수정


▲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정종국)은 5월 가정의 달인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오는 10일(금) ‘행복 & 감사 孝 한마당’ 경로잔치를 개최한다.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정종국)은 5월 가정의 달인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오는 10일(금) ‘행복 & 감사 孝 한마당’ 경로잔치를 개최한다.

 

이 날 행사는 트로트 가수 김해나, K-pop 가수 현진주, 김예진의 초대가수 공연을 통해 어르신들의 무료함을 잠시나마 잊고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하고, 공연관람 후 어르신 모두에게 점심식사를 대접할 계획이다.

 

또한, 70·80·90 생신을 맞이하신 어르신 중 평소 거동이 불편하여 행사에 참여하기 어렵고 가족 간의 관계가 단절되어 혼자 외로이 지내시는 재가 어르신 30명을 초대하여 생신 상을 차려드림으로써 지역사회 경로효친사상 고취 및 사회적 효행을 확산시키고자 한다는 방침이다.

 

경로잔치는 복지관 대강당 및 야외마당에서 열리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13시 30분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참석하신 모든 어르신께 기념품을 배부하여 알차고 즐거운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034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학용후보 배너
윤종군후보 배너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안성 하우스토리 퍼스트시티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