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25 13:41:53
기사수정

다양한 고객들과의 소통과 공감을 위한 위촉 행사 진행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갑선)은 지난 23일 오후2시 국제정구장 2층 이사장실에서 신규모니터요원 3명 중 2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신규 고객모니터요원 위촉 행사를 가졌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갑선)은 지난 23일 오후2시 국제정구장 2층 이사장실에서 신규모니터요원 3명 중 2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신규 고객모니터요원 위촉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위촉장 수여, 공단 내 시설물 소개 및 주요업무 설명, 고객모니터 역할안내, 19년 운영계획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일정을 마무리 했다.

 

최갑선 이사장은 “시민들의 다양하고 폭넓은 의견과 목소리를 보다 적극적으로 경청하여 공단행정에 반영하겠다”면서 “고객과 소통하는 현장경영을 펼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부족하고 미흡한 점에 대해서는 따끔한 충고와 질책을 부탁드리며 모니터활동을 적극적으로 활동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고객모니터요원은 고객의 눈높이에서 직원의 서비스 상태, 시설물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개선사항이나 시정조치가 필요한 사항에 대해 의견을 제시하고 공단은 조치사항 및 계획을 안내하는 체계로 운영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031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고향사랑 기부제'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