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우주공업사 김학균 대표, 복지사각지대 이웃에게 라면 전달 2017-11-13
이정경 musician13@naver.com


▲ 우주공업사(자동차 정비업소)김학균 대표는 안성1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라면 40박스를 전달했다.


안성시 가사동에 소재한 우주공업사(자동차 정비업소) 김학균 대표의 나눔이 이어져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0일 김학균 대표는 안성1동(동장 이진호) 주민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라면 40박스를 전달했다. 

 

관내에서 자동차 정비업소를 운영하고 있는 김학균 대표는 매년 정기적으로 이웃돕기 물품을 전달하고 있으며, 지난 10월에도 음료수를 기탁하는 등 주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관심을 가져왔다.


한편 이날 안성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참석하여 복지사각지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물품을 전달해주신 우주공업사 대표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했다.


김학균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주위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증하게 됐다”며 “이번 물품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진호 안성1동장은 “항상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우주공업사 김학균 대표에게 감사드린다”며“기탁하신 사랑의 라면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정치/선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