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안성교육지원청-안성경찰서, 청소년도박예방 등굣길 합동캠페인 운영 2024-04-24
김영식 mmi001@hanmail.net

청소년 사이버 도박 근절 및 예방 강조

 

▲ 안성교육지원청(교육장 심상해)과 안성경찰서(서장 오지용)은 4월 23일 NO박 학생도박예방 및 근절 등굣길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교육지원청(교육장 심상해)과 안성경찰서(서장 오지용)423NO박 학생도박예방 및 근절 등굣길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합동 캠페인은 4월 넷째 주 NO박 학생도박예방 및 근절 캠페인 주간 행사로 최근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청소년 도박의 실태와 위험성을 알리기 위해 운영되었다. 안성중학교와 안성고등학교 학생 및 교직원도 함께 참여하여 사이버 도박의 위험성 도박문제 헬프라인 1336을 널리 홍보했다.

 

안성중학교 학생회장 정찬영 군은 합동캠페인에 참여하면서 청소년 도박에 대한 경각심을 느끼게 되었고, 도박 근절 및 예방을 위한 학생자치 활동을 활성화하겠다라고 전했다.

 

오지용 안성경찰서장은 "안성의 청소년들이 건전한 여가생활을 영위하고, 사이버 도박으로부터 보호될 수 있도록 교육지원청과 협력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라고 전했다.

 

심상해 교육장은 "교육지원청, 경찰서, 학교가 함께 하는 합동 캠페인을 통해 청소년 도박 문제를 공유하고 예방 및 해결책을 모색하는 기회가 되었다. 앞으로도 청소년 도박 문제에 관심을 갖고 예방 교육이 강화될 수 있도록 현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정치/선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