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황은성 안성시장, 공도읍 주민과의 대화 가져 2016-02-03
홍승걸 boston126@naver.com



2016년 안성시 읍·면·동 시민과의 대화가 지난 2일 오전9시30분 공도읍사무소에서 개최했다.


이날 시민과의 대화에는 공도읍 주민, 황은성 안성시장, 김학용 국회의원, 유광철 시의회 의장 황진택 시의회 부의장 조성숙 시의원을 비롯한 지역 기관·단체장, 시 국·과장, 공무원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공도는 안성의 관문인 만큼 앞으로 발전 요인이 상당히 많은 지역이다. 올 한해 감동 행정을 펼칠 수 있게끔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라고 다짐한 후 시민과의 대화를 전개했다.


이어 김학용 국회의원은 “시민과의 대화는 시장님께서 잘 이끌어 주시리라 믿고 제가 국회의원으로서 할일이 있다면 기꺼이 잘 챙기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2016년 공도읍 시민과의 대화는 식전공연, 개회식, 전년도 건의사항 추진실적 보고시정설명, 시민과의 대화 및 의견수렴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 건의하는 공도읍 주민


이날 공도읍 주민들이 건의한 내용들은 ▲신용정마을 배수로공사 ▲진촌마을 재포장공사 ▲폴리택대학로 변경건의 ▲블루밍아파트 산책로 포장공사 ▲구문자동수문공사 ▲진사리 주은청설, 우림아파트 지구대설치 ▲공도21곳 노인회관 환경개선 건의 ▲노인회통장 간소화 건의 ▲대림동산 공공도서관 건의 ▲문기초 인성프로그램 1인 1악기 재추진 ▲공도 전문계고등학교 설치건의 등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다.


이에 안성시는 황은성 시장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들의 답변과 함께 즉석에서 해결되는 경우가 있었고, 미해결 된 사항들은 추후 관계부서의 현장점검 등을 통해 긴급성과 타당성을 검토한 뒤 적극 반영해 건의사항을 제시한 시민에게 추진상황을 직접 알릴 예정이다.


한편, 올해 시민과의 대화는 오는 11일 일죽면을 마지막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주요기사

정치/선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