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황은성 안성시장, 2016년 대덕면 시민과의 대화 가져 2016-02-02
홍승걸 boston126@naver.com



2016년 안성시 읍·면·동 시민과의 대화가 지난 1일 오후2시 대덕면주민자치센터에서 개최했다.


이날 시민과의 대화에는 대덕면 주민, 황은성 안성시장, 장영근 부시장, 이기영, 이영찬, 조성숙 시의원을 비롯한 지역 기관·단체장, 시 국·과장, 공무원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은 여러분들의 날입니다. 비록 프로그램 상 사전에 건의 한 내용이 주를 이루지만 대덕면의 새로운 발전을 위한 진심어린 소통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라고 다짐한 후 시민과의 대화를 전개했다.


2016년 대덕면 시민과의 대화는 식전공연, 개회식, 전년도 건의사항 추진실적 보고시정설명, 시민과의 대화 및 의견수렴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 건의하는 대덕면 주민


이날 대덕면 주민들이 건의한 내용들은 ▲내건지리 도로 개설공사 ▲무어산 배수로 정비공사 ▲보두 배수로 정비공사 ▲소동산 농수로 정비공사 ▲건지소하천 정비사업 ▲대농리 배수관 정비공사 ▲견내마을 배수로 정비공사 ▲진현리, 굴암 농산물보관 창고 지원 건의 ▲소내리 내곡마을 진입로 확장공사 ▲삼암마을 안길 재포장공사 ▲마현마을안길 재포장공사 ▲신촌소하천 재해예방사업 ▲명당1리 신호등설치공사 등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다.


이에 안성시는 황은성 시장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들의 답변과 함께 즉석에서 해결되는 경우가 있었고, 미해결 된 사항들은 추후 관계부서의 현장점검 등을 통해 긴급성과 타당성을 검토한 뒤 적극 반영해 건의사항을 제시한 시민에게 추진상황을 직접 알릴 예정이다.


한편, 올해 시민과의 대화는 오는 11일 일죽면을 마지막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주요기사

정치/선거

최신기사